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는 미샤 등 6대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년 중 가장 큰 혜택으로 열리는 이번 ‘2024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1+1’ 행사는 다음달 8일까지 에이블씨엔씨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과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인기 품목을 최대 9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샵에서는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해 자정까지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수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최저 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미샤의 베스트셀러인 '보랏빛 앰플'의 핵심 성분에 미샤만의 독자적인 성분 ‘레티놀샷™’을 더한 '보라티놀' 레시피와 스피큘의 강력한 시너지 효과로 모공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타임레볼루션 레티놀 1000샷 스피큘 세럼’을 6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어퓨 ‘워터락 쿠션 춘배 에디션 & 워터락 피니셔’ 세트는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쓰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세트 상품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모공 탄력 개선과 광채 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크림&랩핑 마스크 세트’와 초공진 ‘소생 진 에센스&에센스 팩트 세트’ 등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이블샵과 전국 미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별 일 한정 수량 및 회원 한정으로 제공된다.
브랜드별 할인 혜택도 다양하다. 먼저 미샤는 베스트셀러인 ‘보랏빛 앰플(나이트리페어 앰플)’을 1+1으로 선보이며, 보랏빛 앰플의 핵심 성분에 ‘레티놀샷’을 더해 눈가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를 강화한 ‘미샤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아이크림’을 30% 할인한다. 어퓨는 ‘워터락 피니셔’, ‘워터락 쿠션’, ‘마데카소사이드 테트라좀 시카 크림(대용량)’, ‘헤어 식초’ 등 인기 제품을 1+1으로 준비했다.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은 ‘영안 진 리프팅 앰플’과 ‘영안 진 크림’, ‘영안 진 오일’을 30% 할인하며, 2개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스틸라는 자연스러운 생기와 음영을 연출할 수 있는 ‘블러쉬 앤 브론즈 하이드로 블러 치크 듀오’를 1+1으로 선보인다. 저자극 더마 브랜드 셀라피는 셀라피만의 EGF 솔루션으로 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 보습 케어에 특화된 ‘에이리페어’ 라인 4종을, 라포티셀은 ‘판테놀 토너’, ‘징크테놀 밤’, ‘세라마이드 하이드라 플루이드’ 등 인기 제품을 모두 1+1으로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혜택을 넓혀 행사 기간 중 전국 미샤 매장 또는 에이블샵에서 7만 원 이상 구매하면 따뜻한 물을 넣어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리유저블 핫팩인 ‘보온 물주머니’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