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는 역시 더샘! '2024 얼루어 K-뷰티 어워드' 수상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의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 01 코렉트 베이지’가 ‘2024 얼루어 K-뷰티 어워드’ FLAWLESS BASE 컨실러 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2024 얼루어 K-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한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 01 코렉트 베이지’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올리브영 1위 컨실러로 인정을 받으며, 컬러 코렉팅 메이크업 열풍을 이끈 3색 멀티 플레이 팟 컨실러다.
피치, 그린, 클리어 베이지 등 3가지 색상으로 붉은 피부 톤과 다크서클 보정은 물론 짙은 잡티 커버까지 제품 하나로 모두 가능하며 더욱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멜팅 핏 텍스처로 피부 온도에 의해 부드럽게 녹아 들뜸이나 뭉침 없이 피부에 깔끔하게 밀착되며 오랜 시간 깨끗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 준다.
한편 이번 수상을 기념해 13일과 14일 양일간 도쿄 시부야에서 진행된 ‘얼루어 K-뷰티 페어 인 도쿄’ 행사장 내 별도 테스트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수상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마련되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가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우수한 제품력을 인증받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더샘만의 커버 노하우를 통해 K-뷰티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