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올리브영 단독 증량 기획 출시
‘에뛰드’에서 진저슈가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를 기존 대비 약 53% 증량한 23g 용량의 올리브영 단독 기획 제품으로 출시한다.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에뛰드 ‘진저슈가 라인은 2014년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약 200만개를 넘을 만큼 꾸준히 사랑받는 립케어 제품의 강자이다. ‘진저슈가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는 재 출시를 하자마자 네이버 뷰티 윈도 1위, 2023년 올리브영 어워즈 립 케어 부문의 ‘MD’S PICK’을 수상하고 누적판매 121만개를 돌파하여 해당 라인 중에서도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진저슈가 립 마스크’는 쉐어버터, 슈가 성분, 비즈 왁스, 무루무루 버터 성분으로 도톰하게 발리면서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주며, 7가지 유해성분을 무첨가한 7FREE로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쉽게 건조해지고 들뜨는 묵은 각질을 케어 해주어 입술 전용 수면 팩으로도 사용 가능한 립 밤 겸용 립 마스크이다. 자는 동안 각질 제거와 보습 케어를 한 번에 해줄 수 있어 특히 환절기나 매트한 립 제품을 바를 때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9월 올영픽 제품으로 선정된 에뛰드의 ‘진저슈가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는 올리브영 단독으로 23g 증량 기획제품으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