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오는 6월 6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올영세일에 참여해 최대 5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스티벌 시즌에 본격 돌입하며 외부 활동 증가로 선케어 제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더불어 일찍 온 더위를 대비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강력한 차단 기능의 선크림부터 독보적인 진정효과의 토너패드, 마스크팩 등 듀이트리 베스트셀러 라인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먼저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3대자극(자외선/열자극/물리적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효과에 검증받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SPF50+ PA++++)을 보유하고 있으며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피부에 흡수되지 않는 논나노 무기자차 선 제품이다. 특히 자연스러운 핑크 톤업 효과로 더운 여름철 파데프리 아이템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한다.
‘어반 쉐이드 더마 판테놀 5 수분 장벽 선’은 24시간 촉촉한 마일드한 무기자차 선케어 제품으로, 판테놀 5%를 함유해 건강한 피부 장벽케어를 도와준다. 2종 모두 올리브영 단독 1+1 기획 세트 구성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편, 메이크업 샵에서 화잘먹 치트키로 불리는 ‘픽 앤 퀵 마스크 라인’의 ‘픽 앤 퀵 화장발 마스크’는 43% 할인을 적용한다. 즉각적인 -5.7℃ 열감 진정 효과를 자랑하며 피부열로 붉어진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AC 컨트롤 EX 딥 그린 카밍 패드’도 추가 증정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페스티벌 시즌을 맞아 꼭 필요할 선케어부터 스킨케어까지 제품 선택에 고민일 고객분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듀이트리의 독보적인 처방을 담아 수년간 사랑받아온 베스트셀러 라인업을 선보이는 만큼 안심하고 체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