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테라피 아임네이처, 브랜드 가치 담은 디자인 눈길
허브테라피 아임네이처, 브랜드 가치 담은 디자인 눈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3.1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보다 화제가 되고 있는 백지은 디자인 고문

국내 최고의 허브전문가 안지정 대표가 이끄는 허브테라피가 5년간의 준비기간 끝에 신규브랜드 아임네이처108을 본격 론칭하였다.

이번 첫 론칭에서는 허브원료를 활용한 헤어제품 6종과 마스크팩을 출시하였다.

허브테라피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우즈베키스탄 현지 ORGANIC 인증을 받은 토지에서 라벤다를 직접 재배하여 원료를 수급하였으며 OEM 생산이 아닌 자체공장에서 생산하였고 현재 자사몰을 통해서만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원료수급,생산,유통단계도 최소화 하여 더욱 많은 이들에게 건강한 허브 문화를 알리는 것이 허브테라피의 철학이다.

현재 아임네이처108이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부분은 전반적인 기획과 디자인을 담당한 백지은 고문의 역할 때문이다.

디자이너 백지은 고문은 홍익대학교에서 미술을 전공하였고 미술업계의 큐레이터 경력을 갖고 있다.

결혼 후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경력이 단절되었던 백지은 고문은 이번 아임네이처108 프로젝트로 브랜드 디자이너로 다시 본인의 꿈을 이루어 가고자 한다.

이에 “삼남매의 엄마로 아이들에게 다시 꿈을 꾸는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고 이 사회에 필요한 사람이 되고 싶어 허브테라피 안지정 대표와 의기투합 하였습니다. 이번 아임네이처의 패키지 디자인은 최대한 친환경적이고 심플하면서도 우즈베키스탄에서 재배하고 있는 저희 라벤더 허브 원료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보고자 했습니다.”라고 전했다.

배우 백일섭의 딸인 백지은은 최근 한 TV예능프로그램에서 아버지와 함께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또한 허브테라피는 한국 화장품회사 최초로 우즈베키스탄 현지에서 6000평 규모의 토지에 화장품공장 설립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허브테라피의 새로운 론칭과 우즈베키스탄 진출에 더욱 업계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