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화장품’ 뜬다! 착한 화장품 브랜드 ‘아띠코스’
‘착한 화장품’ 뜬다! 착한 화장품 브랜드 ‘아띠코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1.02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분에 집중한 차별화된 제품…블러썸 앰플 3종, 클렌징 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마스크가 일상화된 요즘 예민해진 피부로 인해 화장품의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천연 및 유기농 성분으로 제조된 화장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착한 화장품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아띠코스 피부과학 연구소에서는 성분을 최우선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식물성 진정성분, 최적의 배합 비율을 찾기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하며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식물 추출물에 대한 깊은 연구와 활성 성분을 찾아 제품에 적용하고 마침내 초 예민 피부를 위해 기존 진정 라인과 차별화된 제품인 블러썸 앰플 3종과 클렌징 밤 제품을 동시에 선보인다.

아띠코스 블러썸 앰플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선 공개되었으며 이름처럼 꽃을 주요 매개체로 한다는 점을 앞세운 제품으로써 ‘마치 소중한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듯 피부에 꽃을 선물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블러썸 앰플은 피부진정, 피부 탄력, 피부 톤 개선 등 여러가지 피부 고민에 대한 효과가 탁월하며 3가지 앰플 속에 공통적으로 해초 추출물로 만든 꽃잎 성분을 담아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주도록 하였다. 해초 추출물은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 속 건조를 잡아주고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특히 파인니들 진정 앰플은 진정에 특화된 제품으로 솔잎추출물 1500mg과 병풀추출물, 티트리추출물 등 피부 진정 최적의 배합으로 구성된 포뮬러를 통해 피부트러블 문제를 최소화 하기 위한 아띠코스의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지울수록 예뻐지는 화장품 ‘나틴다 카밍 샤벳 클렌징 밤’

‘나틴다 카밍샤벳 클렌징 밤’은 미세먼지와 마스크로 초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줄 아띠코스의 또다른 핵심 제품으로 화장을 해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아니라 화장을 지우면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는 고민에서 연구를 시작하였다. 샤벳처럼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닿으면 수용성 오일로 변신하고 오일이 물과 닿으면서 밀크제형으로 변신하는 3단계 제형 변화를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깨끗한 클렌징을 해주고 물로 씻어낸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또한 엄선된 식물성 진정 성분인 병풀추출물, 티트리추출물, 유칼립투스잎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등 최상의 진정 포뮬러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아띠코스 관계자는 “좋은 브랜드와 화장품 제품은 많이 있지만 그 속에서 차별화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당당히 경쟁을 할 수 있는 브랜드 및 제품이 되고자 꾸준히 노력 중”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