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 GS SHOP 방송 완판
티르티르,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 GS SHOP 방송 완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13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효과의 버블 에어 선 무스 인기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버블 히어로 아이템으로 선보인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가 여름 시즌 소비자의 마음을 겨냥, 완판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르티르는 CJ온스타일 홈쇼핑 화장품 방송 사상 역대 최단 시간 매진,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일명 ‘5분 완판템’으로 등극한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에 이어 가볍고 폭신한 버블 무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강력한 선 케어를 할 수 있는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 또한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버블 제형의 명가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엔데믹 시기 점차 여행에 관심이 많아지는 소비자들의 욕구에 적합한 제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는 GS SHOP 본방송에 앞서 오픈된 미리주문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10일 본방송에서 목표 대비 170% 판매 달성하며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 또한 ‘눈시림, 백탁현상 없고 산뜻하면서 촉촉해서 여름은 물론 사계절 내내 애용할 제품’, ‘올 여름 가족 모두 오프 더 선 에어 무스만 쓸 것 같아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는 SPF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폭신한 크림 타입의 선 무스다. 탱글탱글 탄력 있는 크림 타입의 무스 제형이 피부에 닿자마자 녹아들어 백탁 없이 자연스럽게 발리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12시간 롱래스팅 선케어 지속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사용 전 캔을 위, 아래로 충분히 흔들어 준 뒤 적당량의 버블을 손에 분사해 피부 위에 버블이 흡수될 수 있도록 부드럽게 펴 발라 주면 간편하게 자외선 케어가 가능하며 소량으로도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