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소재 드라마 제작지원 통해 소비자들에게 힐링 선사”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힐링 트립 감성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드립니다’에 제작 지원을 진행한다.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드립니다’는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가 추천했던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 하라다 마하 작가의 동명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이며, 인생에 한 번도 센터였던 적이 없는 아이돌 출신 여행 리포터가 의뢰받은 여행을 대신해주며 진정한 성공과 삶의 의미를 깨달아 가는 과정을 그리는 작품이다. 탄탄한 연기력과 뚜렷한 색깔을 가진 배우 공승연이 아이돌 걸그룹 출신 강여름 역에 캐스팅돼 촬영을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 편성 논의 중이다.
티르티르는 해당 작품에 티르티르의 제품을 지원해 드라마를 시청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힐링을 선사하고자 여행을 소재로 한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드립니다’의 제작 지원에 참여하게 됐다”며 “코로나에 지쳐 여행이 더욱 간절해지는 엔데믹 시기에 시의적절하고 트렌드에 맞아 떨어지는 드라마의 취지와 브랜드 방향이 맞아 드라마 제작지원을 결정, 다방면으로 드라마 콜라보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드라마를 직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이후 활동도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